LK 106MF 자동 다이절단기
연속적인 대량 작업에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금형 교체 속도가 빠르고, 종이 공급, 종이 당기기, 종이 접기, 포지셔닝 한 번, 모든 자동 포지셔닝, 그리고 압력 조정 기구와 협력하여 절단 작업을 완료합니다.전기 제어, 공급 제어, 종이 수집 제어를 통해.기계에 자동 윤활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
사장
전화:+82.010.3587.8282
Email: info@shinohara.co.kr
지금 연락
LK106MF 전자동 다이절삭기는 lk 시리즈의 차세대 제품이다.연구개발 (r&d)은 광야 (廣야) 회사의 자동 금화, 다이절단기 분야에서의 다년간의 생산 경험을 바탕으로 함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업체의 동종 제품의 특성 및 광범위한 고객의 요구를 결합하여 진행하였다.
본 설비는 주로 포장업계의 종이 상자, 종이 상자, 상표의 다이 컷, 눌러서 흔적, 폐기물 처리 작업에 사용되며, 특히 각종 고급, 정교한 인쇄물 예를 들면 담뱃갑, 술 상자, 선물 상자 등 및 소형 가전제품 상자, 화장품 상자 등.이런 인쇄물에 본 설비는 엠보싱 · 눌림 등의 처리를 할 수 있어서 입체감이 강하고 정교하고 아름다운 인쇄물을 생산해낸다.
원료 납품에서 다이컷, 최종 납품에 이르기까지 전체 생산 공정이 완전히 자동화되었다.이 설비는 고장이 나면 즉시 나타나는 자동검측기능과 강한 절단력, 고정밀 고정준성능 등을 갖추고 있다.주 전동 부분에는 에어 클러치와 제동 장치를 장착하여 설비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이밖에 조작일군의 안전과 설비의 완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이 기계는 또 많은 광전관과 안전장치를 갖추어 긴급상황에서 최대한 조작일군에 대한 가능한 상해를 줄이고 설비의 손상을 피면할수 있게 하였다.